본문 바로가기

미국 직구 해상 배송대행

해외직구 해상운송 배송대행 진행 절차(요걸루)

해외의 쇼핑몰에서 해외직구 한 상품을

배송대행 업체에서 수령하고

한국으로 배송해드리는 배송대행 서비스!

 

직구 배송대행의 운송은

해상운송과 항공운송으로 나뉘는데

요걸루는 해상운송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해상운송 요걸루 해외직구 배송대행의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요걸루 홈페이지에서 배송대행 신청서를

상품 주문 즉시 작성합니다.

 

 

2. CA 물류센터 입고

해외직구 한 상품이 요걸루 CA 물류센터로 입고되면

담당자가 상품을 수령합니다.

 

 

3. 물품 검수 및 포장

수령된 상품은 담당자가 검수 및 포장을 진행하고

특이사항이나 사이즈 차이가 있을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결제 후 선적 대기

1차 결제 완료 후 컨테이너 선적 및 대기 과정으로

약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5. 출항 및 입항

선적 이후 한국 세관에 도착까지

약 2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6. 통관 및 2차 결제

관세사 측에서 별도로 안내 진행되며,

국내 운송료 결제는 요걸루 사이트 내에서 가능합니다.

 

 

7. 국내 배송

국내 배송은 자택 배송을 신청해주시거나

직접 현대해운 경기지사로 방문해

픽업하는 방법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 요걸루의 배송대행 절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girloo.com/help/service_process.asp

 

현대해운 직구배송대행 요걸루

1) 리튬, 이온 배터리 및 충전지, 건전지류 2) 위험품목, 석면포 (방화커튼) 등 위험하거나 가연성이 있는 품목 3) 페인트 4) 화기.병기 및 부품들 (권총.소총 화약.폭약.화공품, 전자충격기) 5) 준 무

www.yogirloo.com

 

 

항공운송으로 직구하기에 부피가 크고

무거운 짐이라면 요걸루 해상운송으로

운송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