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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국이사

미국에서 한국으로 귀국이사 진행 절차

미국에서 한국으로 현대해운을 통해

귀국이사를 할 경우 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담

현대해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진행합니다.

공식 홈페이지(www.cyhds.com)나 전화(310-763-0001)를 통한

상담이 가능하며, 담당자가 1:1로 배정됩니다.

 

 

2. 견적

배정된 담당 컨설턴트가 직접 댁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화상 견적 혹은 유선을 통해 귀국이사 짐에 대한

자세한 견적을 산출합니다.

 

3. 계약

귀국이사 서비스 견적서 제출과 동시에

운송 계약이 이루어지며, 포장 작업 일정을 확인합니다.

 

 

4. 포장 작업 일정 확정 및 안내

예약된 포장 작업 일정을 확정하고

이메일과 전화를 통한 최종 현황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5. 포장

본사에서 파견된 팀장급 정규직원 or 파트너사 직원이

해외이사 전문 포장자재를 가지고

책임감 있는 포장 작업을 진행합니다.

 

6. 적재

포장 작업이 완료된 화물은 현대해운 LA 물류기지에 입고,

출항 스케줄에 따라 컨테이너에 적재됩니다.

 

 

7. 보험 가입

이사화물의 보험 부보를 진행합니다.

물품별 보험 가입 금액이 책정되며,

AIG 운송 보험을 통해 폭 넓은 보장이 가능합니다.

 

8. 선적 서류 발행 및 운송 안내

컨테이너에 귀국이사 화물이 선적되면

증빙 서류가 발급되며, 담당 컨설턴트가 세부 내용과 일정을

메일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9. 운송비용 입금 확인

현대해운 미국법인에서 귀국이사 운송비용을

신속하게 확인합니다. 모든 환율은 입항일 기준입니다.

 

 

10. 입항

미국에서 한국으로 귀국이사 하는 경우

부산항으로 입항되며 철도운송됩니다.

 

 

11. 통관

한국에 도착하면 인천본부세관에 통관 서류를 접수하여

통관을 빠르게 진행해 드립니다.

통관은 평일 오전에 진행되고, 입항일 기준

보통 자택 배송까지는 평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12. 인수 확인

통관이 완료된 귀국이사 화물은

한국의 자택까지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13. 배송 완료

큰 화물의 경우 포장재와 박스를 해체하며

소 박스의 내용물들은 직접 정리해주셔야 합니다.